JDC면세점, 브랜드 경쟁력 강화 ‘브랜드 코칭단’ 발족
쇼핑·패션 블로거 등으로 구성, 소비시장흐름 변화 따른 브랜드 발굴 등 역할
2019-12-24 안리진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이사장 문대림)는 면세점 매출증진에 기여할 잠재·우수 브랜드 발굴 모색의 일환으로 12월 20일, ‘브랜드코칭단’을 발족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족식에서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쇼핑 블로거 및 업계 전문가 등 브랜드 코치 5명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JDC면세점의 재도약을 위한 브랜드 전략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규찬 JDC 면세사업단장은 “브랜드 지식을 갖춘 내·외부 전문가 코칭을 통해 고객선호 브랜드를 능동적으로 발굴해 가겠다”면서 “브랜드코칭단이 면세점 매출신장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우수 브랜드 발굴 대국민 소통채널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브랜드 코칭단’ 정례회의를 통해 소비시장 흐름 변화 및 브랜드에 대한 각종 정보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JDC면세점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