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1월 7일까지 초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4년 1분기 하루 한장 학습단’을 모집한다.
‘하루 한장 학습단’은 누적 300만부 이상 판매된 초등 베스트셀러 참고서 ‘하루 한장’ 시리즈를 활용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교재를 완독하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023년 3분기에는 하루 한장 학습단 완주자의 97%가 프로그램에 만족한다고 답하는 등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졌다.
이번 1분기 학습단으로 선정된 학부모는 자녀와 함께 공부할 ‘하루 한장’ 시리즈 한 권을 직접 준비해 이달 8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9주 동안 학습일기 작성 활동을 하게 된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학교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 누구나 ‘미래엔N맘 카페(https://cafe.naver.com/mathmap)’에서 공지사항 확인 후 신청 가능하다. 학습단 참여자 모두에게는 학습일기 작성 활동 결과를 토대로 중간 완주상, 최종 완주상, 열공상 등을 시상하고 간식 쿠폰, 교재,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루 한장 학습단은 학생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활동으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완독해 나가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미래엔은 많은 학부모님들이 학습단에 참여해 초등 신학기 대비 학습 준비를 탄탄히 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루 한장’은 하루에 한 장씩 풀며 공부 습관과 공부력을 키울 수 있는 초등 학습서다. 학습 단계와 수준에 따라 다양한 학습을 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학습 관리 앱 ‘하루 한장 앱’과 연계해 학습의 재미와 성취도를 높이고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홈스쿨링을 위한 교재로 호평받고 있다. 미래엔은 지난해 11월, 2024년부터 초등 1, 2학년에 적용되는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초등 하루 한장 시리즈의 신간 ‘어휘’, ‘독해플러스’, 개정판 ‘독해’, ‘쏙셈’을 선보인 바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