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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만코리아, ‘리만 타이완 리트리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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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만코리아, ‘리만 타이완 리트리트’ 진행
  • 승인 2024.04.16 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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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만 코리아, 제주 리만 빌리지 및 제주 일대서 ‘리만 타이완 리트리트’ 열어
리만 타이완 사업자들의 노력과 성과에 대한 보상 통해 자긍심 고취

 ㈜리만 코리아가 지난 4월 14일부터 오는 5월 2일까지 제주에 위치한 리만 빌리지 및 제주 일대에서 ‘리만 타이완 리트리트’ 프로그램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리만 타이완 리트리트’는 리만 타이완 사업자 대상의 인센티브 여행 프로그램으로, 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성과에 대한 보상을 하기위해 기획됐다. 팀리더 이상의 상위 직급자 280여명이 참석해 리만의 고유 헤리티지를 직접 경험하고, 천혜의 땅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예정이다.

 메인 프로그램은 리만 코리아의 헤리티지 원료인 자이언트 병풀을 연구하고 생산하는 ‘㈜에스크베이스’, ‘제주 스마트팜’, ‘용암해수센터’를 견학해 제품과 원료에 대한 신뢰도를 제고하고, 뷰티 플래너로서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다음으로 ‘제주 라바병풀라운지’에서는 공간의 콘셉트와 디자인, 설립 목적 등을 소개하는 공간 투어를 비롯해, 라바 미네랄워터와 자이언트 병풀EX가 희석된 용암병풀 입욕수를 직접 체험해보는 스파 프로그램을 더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밖에도 특별한 교육 세션을 통해 리만 타이완 관계자들에게 리만의 비즈니스 비전과 사업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리만 코리아는 그동안 한국 시장에서 리더사업자와 뷰티플래너들의 노력으로 일궈낸 놀라운 성과를 발판으로, 지난해 12월 대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공식몰 사이트를 오픈하는 등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개척에 나섰다.

 대만은 아시아 국가 중에서 직접 판매 시장규모가 10위에 오를 만큼 타깃 시장이 크게 성장 중이며, 글로벌 원채널 시스템을 구축하기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류로 인해 한국 문화와 제품에 대한 호감도가 높고, 온라인 쇼핑이 보편화되어 있어 국내 판매 시스템과 유사하다는 장점이 있다.

 리만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리만 타이완 리트리트' 프로그램을 통해 대만 사업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제주의 용암해수와 자이언트 병풀에 대한 한층 높아진 이해도를 바탕으로 대만 시장에서의 더 높은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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