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12-22 12:55 (일)
〔동정〕강병삼 제주시장, “세계습지도시 청년들이 교류하고 우정을 나누는 자리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 기대”
상태바
〔동정〕강병삼 제주시장, “세계습지도시 청년들이 교류하고 우정을 나누는 자리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 기대”
  • 승인 2024.06.1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4일, ‘세계습지도시 청년포럼’ 우수 서포터즈 시상

 강병삼 제주시장은 6월 14일, 시청 제3별관 2층 회의실에서 ‘2024 세계습지도시 청년포럼’의 원활한 행사 추진을 위해 노력한 우수 서포터즈에게 상장을 수여했다.

 서포터즈는 포럼 기간 내 주요 현장 사전답사, 참가자 사전 역량강화교육 진행, 원탁토론 조별 진행, 참가자 통역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이날 시상식은 제주대학교 서포터즈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강 시장은 그간의 노력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격려 인사를 전했다.

 제주대학교 생물산업학부 1학년에 재학 중인 유환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14명의 서포터즈는 우수상을 받았다.

 강병삼 제주시장은 “이번 청년포럼을 통해 젊은 세대가 만들어갈 안전하고 평화로운 세상에 대한 희망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청년포럼이 서포터즈 여러분에게도 아름다운 추억으로 오래 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세계습지도시 청년들이 교류하고 우정을 나누는 귀한 자리가 꾸준히 이어져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