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서귀포매일올레상점가진흥사업협동조합, 람정제주개발㈜과 6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스탬프 로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고 JDC 투자기업인 람정제주개발㈜의 경영난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한 지역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6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시장 내 4곳의 스탬프 포스트에 비치된 리플렛에 각각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스탬프(도장)를 찍어서 기간 내에 JDC 면세점과 람정제주개발㈜이 운영하는 제주신화월드에서 이용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제주신화월드 BIG3(‘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원 1+1’,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0% 할인’,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 뷔페 1+1’)와 JDC 면세점에서 5만원 또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또는 1만원의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스탬프로드 프로그램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무국(☎064-742-0101)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스탬프로드’ 프로그램으로 조금이나마 지역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JDC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컬처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